‘꿈꾸는 아이’ 주제로 엔젤맘과 함께한 제2회 아망 자선바자회가 금일 4월15일 수요일 오전 10:00부터 오후7:00까지 강남 스칼라디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문화 홀에서 개최됐다.
아망은 자선바자회 기념으로 ‘엔젤핀’을 자체 제작하여 참여 봉사자와 연예인, 참여사, 후원사 모두가 엔젤핀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.
이번 자선바자회는 엔젤맘-현영, 김세아 진행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가수-이승광, 방송인-이휘재, 아나운서 박은영, 이정민, 가수-하춘하, 김성수, 제국의아이들 황광희, 방송인-김숙 등 스타애장품이 기부되고, 엔젤맘(현영, 김세아)에 이어 방송인-정성호, 추대협, 이정용이 진행을 맞는다.
광고
또한 포토존 이벤트로 트렌디맘과 패셔니키즈 선발 이벤트로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. 이어 재능기부 미니콘서트로 가수 나비, 베이지, 벤, 개그맨-이영식 등 참여하여 훈훈한 자선바자회로 육아맘, 예비맘들에게 훈훈함과 설레임마져 주고 있다.
또한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일부 참여사 브랜드로 시작되었으나 단, 3일만에 웰메이드코리아와 티밥미디어(www.tbob-media.co.kr)가 동참하여 연예인화장품 이든, 김영성의유기농100일주스, 원조 삼부자김, 뉴질랜드분유 아이엠엔젯, 오가닉인형 큐비엠맘, 알집매트, 천연샴푸 디칼라브리아, 성장비타민 치로와 친구들, 오테라 마카롱, J's Design 등등 30여개 후원사 브랜드들의 후원으로 빅 박람회 못지않은 자선바자회가 됐다. 이날 수익금과 후원 물품은 전부 사회복지법인 ‘남산원’에 아동교육 지원비로 기부된다.
한편 아망(Amang) 발행인 박선하 편집장은 ‘엄마들이 같은 공간에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, 이번 현영과 연예인들이 함께한 자선바자회를 통해 진실 된 나눔과 봉사 문화가 많은 곳에 전파하길 바란다”며 전했다.
안녕하세요! 소식이 늦었지만 저희 함께한 바자회가 성황리에 성료되었음을 전합니다.
오테라마카롱은 웰메이드 티밥미디어 대표님과 함께
지난 겨울에도 남산원에 같이 물품기부를 한 적이 있네요.!
우선 기업하는 사람이 많이 베풀어야 사회가 따뜻해지고 그 좋은 기운이 전파되어
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선순환이 이루어지는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~!
그러려면 우리 오테라도 더 열심히 회사가 성립되도록 좋은 제품에 힘을 쏟아야겠네요!~,,
그동안 홈페이지를 너무 살려두고 신경을 못쓴듯한데. 앞으로는 꾸준히 업데이트하고
이벤트도 하며 고객님과의 소통이 이곳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려고 합니다.
자주 들러주시고 오테라 소식관심가져주세요!